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프라하우스 손목보호대] 임산부 손목보호대 솔직 후기

안녕하세요!

임신 중, 혹은 출산 후 손목 통증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?

저도 아이를 갖고 7개월차에 접어드니 손목이 욱신욱신...😢

그래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프라하우스 임산부 손목보호대!

솔직하게 말하자면, “왜 진작 안 샀을까?” 싶을 정도였어요.

#내돈내산 프라하우스 손목보호대에 대해 리뷰를 작성해볼게요!



구매 계기


임신 전에도 손목, 발목이 약해서 통증이 있었는데

출산 후에는 더 심해질거 생각하니

이 시기엔 약도 잘 못 먹고 물리치료도 조심스러워서,

손목 보호대가 답이라는 말에 바로 검색!

리뷰도 많고 산모 전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프라하우스로 결정했어요.



📦 프라하우스 손목보호대 언박싱



✅ 구성: 양손 세트 (한 박스에 좌/우 따로 있음)

✅ 색상: 피부 톤에 가까운 베이지

✅ 재질: 부드럽고 통기성 좋음 (답답하지 않아요!)

✅ 착용감: 딱 잡아주는 느낌인데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안정감 있어요.




💬 착용 후기



✔ 생활 속 착용 가능: 손빨래, 설거지 제외하면 계속 착용해도 OK

✔ 밤에도 착용 가능: 자면서 무의식적으로 손목 꺾는 거 방지!

✔ 엄지에 거는 형태이다 보니 손 씻을 때 조금 불편할 수 있음!

✔ 땀 차는 느낌 없음: 여름인데도 시원한 편이었어요.

cf) 메쉬 소재용으로 따로 판매하는 것도 있으니 열이 많으신 분들은 메쉬용으로 구매해도 좋아요:)

​​


💡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



출산 후 손목 통증이 시작된 분

수유나 육아로 손목 사용이 많은 산모

일반 보호대는 너무 크고 불편하다고 느낀 분

통증은 있는데 병원 치료는 부담스러운 경우



🛒 총평:



"육아템 중 가장 빨리 구매해야 할 필수템!"

착용하자마자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는 건 아니지만,

확실히 악화 방지 + 통증 완화 효과가 있어요.



지금껏 '프라하우스 손목보호대' 대한 솔직 후기였씁니다 :)

모두들 행복하세요~!



#내돈내산 #손목보호대 #손목터널증후군 #손목통증 #임산부 # 육아 # 출산